새소식

뒤로가기
제목

가정용 미니 떡 메이커 마이쪄, 네이버 쇼핑라이브와 함께 할인 이벤트 진행

작성자 마이쪄(ip:)

작성일 2021-04-01 11:03:13

조회 109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마이쪄가 네이버 쇼핑라이브와 함께 오는 2일 설날 맞이 특별한 할인 특가와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마이쪄는 한국식품연구원과 2년간의 공동 연구로 탄생한 제품으로 5분 만에 나만의 건강떡을 만들 수 있는 가정용 미니 떡 메이커다. 코로나19로 직접 아이간식이나 아침대용식을 만들고자 하는 주부들과 떡을 좋아하시는 부모님을 위한 설 명절 선물로 적합하다.

또한 마이쪄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소비자들과 직접 소통하고 백설기 만들기, 팥시루떡 만들기, 건강간식 만들기 등 다양한 떡 만들기에 대한 팁을 전수하여 최고 누적 시청자수 13만 명을 기록하기도 했다.

이번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마이쪄 설날 선물 세트 외에도 마이쪄 백설기 세트와 라이스파이 세트를 할인 특가로 만나볼 수 있으며 다양한 증정 혜택을 준비했다.

마이쪄 임철준 대표는 “설날 맞이 쇼핑라이브를 통해 많은 소비자들에게 누구나 5분이면 떡 장인의 맛을 낼 수 있는 혁신적인 마이쪄의 기술을 소개하고 싶다”며 “이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우리나라의 전통 떡을 좀 친숙하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카카오톡 마이쪄 채널 친구 추가 이벤트, 인스타 해시태그 이벤트, 라이브 퀴즈 이벤트 등을 통해 쇼핑라이브 시청자들에게 18,000원 상당의 라이스파이 세트를 증정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뉴스포인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뉴스포인트(https://www.pointn.net)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맨위로 맨아래로